본문 바로가기
CCM 악보/악보 모음

[찬양 악보] 예수 한분 나의 전부되는 것 - withGOD(위드갓) G코드

by MUSIC IN 2023. 9. 30.
반응형

withGOD(위드갓) - 예수 한분 나의 전부되는 것

withGOD(위드갓) - 예수 한분 나의 전부되는 것 악보
withGOD(위드갓) - 예수 한분 나의 전부되는 것 악보

[찬양 악보] 예수 한분 나의 전부되는 것 - withGOD(위드갓) G코드

반응형

예수 한분 나의 전부되는 것.jpg
0.12MB

가사

주의 사랑 너무 커

주 따릅니다

주 나의 왕

주의 은혜 너무 커

주 따릅니다

주 나의 왕

 

주 따라갈 때

전부를 드려

 

예수 한분 나의 전부되는 것

그것이 나의 삶

영원한 행복

예수 한분 나의 전부되는 것

그것이 내 소망

영원한 기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