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악보/악보 모음

[찬양 악보] 나의 간절한 기대와 소망을 따라 - withGOD(위드갓) F코드

by MUSIC IN 2023. 9. 29.
반응형

withGOD(위드갓) - 나의 간절한 기대와 소망을 따라

withGOD(위드갓) - 나의 간절한 기대와 소망을 따라 악보
withGOD(위드갓) - 나의 간절한 기대와 소망을 따라 악보

[찬양 악보] 나의 간절한 기대와 소망을 따라 - withGOD(위드갓) F코드

반응형

나의 간절한 기대와 소망을 따라.jpg
0.15MB

가사

나의 간절한 기대와 소망을 따라
아무 일에든지 부끄러워하지 않고

지금도 전과 같이 온전히 담대하여

살든지 죽든지 내 몸에서 그리스도 높이네

 

이는 내게 사는 것이 그리스도니

죽는 것도 내게 유익함이라

이는 내게 사는 것이 그리스도니

죽는 것도 유익함이라

 

받으소서 드립니다

주님께만 드립니다

받으소서 드립니다 주님

주님 받으소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