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악보/악보 모음

[찬양 악보] 너희는 가서 (Feat. 황하나) - withGOD(위드갓) D코드

by MUSIC IN 2023. 9. 30.
반응형

withGOD(위드갓) - 너희는 가서 (Feat. 황하나)

 
너희는 가서 (Feat. 황하나)
아티스트
withGOD
앨범
모든것이 은혜입니다
발매일
1970.01.01

 

[찬양 악보] 너희는 가서 (Feat. 황하나) - withGOD(위드갓) D코드

반응형

withGOD(위드갓) - 너희는 가서 (Feat. 황하나) 악보
withGOD(위드갓) - 너희는 가서 (Feat. 황하나) 악보
너희는 가서.jpg
0.17MB

가사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치어 다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 까지
항상 너희와 함께 함께 있으리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 까지
항상 너희와 함께 함께 있으리라

이르시되 하늘과 땅에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이르시되 하늘과 땅에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 까지
항상 너희와 함께 함께 있으리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 까지
항상 너희와 함께 함께 있으리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