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악보/악보 모음

[찬양 악보] 온 열방을 예배하게 하라 - withGOD(위드갓) G코드

by MUSIC IN 2023. 9. 30.
반응형

withGOD(위드갓) - 온 열방을 예배하게 하라

withGOD(위드갓) - 온 열방을 예배하게 하라 악보
withGOD(위드갓) - 온 열방을 예배하게 하라 악보
withGOD(위드갓) - 온 열방을 예배하게 하라 악보
withGOD(위드갓) - 온 열방을 예배하게 하라 악보

[찬양 악보] 온 열방을 예배하게 하라 - withGOD(위드갓) G코드

반응형

온 열방을 예배하게 하라 (1).jpg
0.17MB
온 열방을 예배하게 하라 (2).jpg
0.13MB

가사

주를 예배할 수 없던 우리들

주의 마음 알게하신 하나님

주를 보지 못하는 이 세상을

주의 눈으로 보게 하시네

 

모두 두 눈을 감아버린 채로

하나님을 잃어버린 사람들

끝없이 죽어가는 이 세상을

포기할 수없는 그의 사랑

 

너희는 가서 온 열방을 예배하게 하라

내 영광을 위해 내가 창조한 자를 오게 하라

그를 내가 지었고 그를 내가 만들었으니

 

죄로 말미암아 끊어져버린

주께 나아갈 수 없던 우리들

십자가 놀라운 그 사랑으로

막힌 담을 허무셨네

이제는 들리는 주의 외침

돌아오라

 

너희는 가서 온 열방을 예배하게 하라

내 영광을 위해 내가 창조한 자를 오게 하라

 

너희는 가서 온 열방을 예배하게 하라

내 영광을 위해 내가 창조한 자를 오게 하라

그를 내가 지었고 그를 내가 만들었으니

 

그는 나의 것이라 내가 그로 기뻐하리니

너는 가서 전하라 변함없는 내 사랑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