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

[찬양 악보] 주의 자비가 내려와 - 예수전도단/캠퍼스워십 D코드

by MUSIC IN 2023. 9. 2.
반응형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주의 자비가 내려와

 
주의 자비가 내려와
아티스트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앨범
Campus Worship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1집
발매일
1970.01.01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주의 자비가 내려와 악보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주의 자비가 내려와 악보

[찬양 악보] 주의 자비가 내려와 -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D코드

반응형

주의 자비가 내려와.jpg
0.40MB

가사

주의 자비가 내려와 내려와
주의 자비가 봄 비같이
주의 자비가 내려와 나를 덮네
주의 자비가 내려와 내려와
주의 자비가 봄 비같이
주의 자비가 내려와 나를 덮네


주의 자비가 내려와 내려와
주의 자비가 봄 비같이
주의 자비가 내려와 나를 덮네
주의 자비가 내려와 내려와
주의 자비가 봄 비같이
주의 자비가 내려와 나를 덮네


헤이호 주의 자비하심과
헤이호 주의 은혜로
헤이호 나는 영원히 춤추리
헤이호 주의 자비하심과
헤이호 주의 은혜로
헤이호 나는 영원히 춤추리


주의 자비가 내려와 내려와
주의 자비가 봄 비같이
주의 자비가 내려와 나를 덮네
주의 자비가 내려와 내려와
주의 자비가 봄 비같이
주의 자비가 내려와 나를 덮네


헤이호 주의 자비하심과
헤이호 주의 은혜로
헤이호 나는 영원히 춤추리
헤이호 주의 자비하심과
헤이호 주의 은혜로
헤이호 나는 영원히 춤추리


주의 백성들은 손뼉을 치며
하나님을 향해 크게 외쳐라
주의 백성들은 손뼉을 치며
하나님을 향해 크케 외쳐라


헤이호 주의 자비하심과
헤이호 주의 은혜로
헤이호 나는 영원히 춤추리
헤이호 주의 자비하심과
헤이호 주의 은혜로
헤이호 나는 영원히 춤추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