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

[찬양 악보] 오직 믿음으로 -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F코드

by MUSIC IN 2023. 9. 1.
반응형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오직 믿음으로

 
오직 믿음으로
아티스트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앨범
부흥 2000
발매일
1970.01.01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오직 믿음으로 악보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오직 믿음으로 악보

[찬양 악보] 오직 믿음으로 -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F코드

반응형

오직 믿음으로(세상 흔들리고).jpg
0.36MB

가사

세상 흔들리고
사람들은 변하여도
나는 주를 섬기리
주님의 사랑은
영원히 변하지 않네
나는 주를 신뢰해


오직 믿음으로
믿음으로 내가 살리라
오직 믿음으로
믿음으로 내가 살리라


믿음 흔들리고
사람들 주를 떠나고
나는 주를 섬기리
주님의 나라는
영원히 쇠하지않네
나는 주를 신뢰해


오직 믿음으로
믿음으로 내가 살리라
오직 믿음으로

믿음으로 내가 살리라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