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

[찬양 악보]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 예수전도단/캠퍼스워십 G코드

by MUSIC IN 2023. 9. 2.
반응형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아티스트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앨범
Campus Worship Vol.5 Wonderful Love & Miracle
발매일
1970.01.01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악보

[찬양 악보]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G코드

반응형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1.jpg
0.34MB

가사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어둡던 이땅이 밝아 오네
슬픔과 애통이 기쁨이 되니
시온의 영광이 비춰오네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어둡던 이땅이 밝아 오네
슬픔과 애통이 기쁨이 되니
시온의 영광이 비춰오네


경배하라 찬양하라
영원하신 우리왕
존귀하신 영광의 주
그의백성 구하시리
온땅들아 기뻐하라 주를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매였던 종들이 돌아오네
오래전 선지자 꿈꾸던 복을
만민이 다같이 누리겠네


경배하라 찬양하라
영원하신 우리왕
존귀하신 영광의 주
그의백성 구하시리
온땅들아 기뻐하라 주를


땅들아 바다야 많은 섬들아
찬양을 주님께 드리어라
싸움과 죄악의 참혹한 땅에
찬송이 하늘에 사무치네


경배하라 찬양하라
영원하신 우리왕
존귀하신 영광의 주
그의백성 구하시리
온땅들아 기뻐하라 주를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어둡던 이땅이 밝아 오네
슬픔과 애통이 기쁨이 되니
시온의 영광이 비춰오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