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

[찬양 악보] 송축해 내 영혼 10000 REASONS - 예수전도단 G코드

by MUSIC IN 2023. 9. 3.
반응형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송축해 내 영혼 10000 REASONS

 
송축해 내 영혼 10000 REASONS
아티스트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앨범
만유의 주재
발매일
1970.01.01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송축해 내 영혼 10000 REASONS 악보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송축해 내 영혼 10000 REASONS 악보

[찬양 악보] 송축해 내 영혼 10000 REASONS -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G코드

반응형

송축해 내 영혼 10000 REASONS.jpg
0.44MB

가사

송축해 내 영혼 내 영혼아
거룩하신 이름
이전에 없었던 노래로
나 주님을 경배해


해가 뜨는 새 아침 밝았네
이제 다시 주님 찬양
무슨 일이나 어떤 일이 내게 놓여도
저녁이 올 땐 나는 노래해


송축해 내 영혼 내 영혼아
거룩하신 이름
이전에 없었던 노래로
나 주님을 경배해


노하기를 더디하시는 주
그의 크신 사랑 넘치네
주의 선하심 내가 노래하리
수많은 이유로 나 노래해


송축해 내 영혼 내 영혼아
거룩하신 이름
이전에 없었던 노래로
나 주님을 경배해


곧 그 날에 나의 힘 다하고
나의 삶의 여정 마칠 때
끝없는 찬양 나 드리리라
수많은 세월 지나 영원히


곧 그 날에 나의 힘 다하고
나의 삶의 여정 마칠 때
끝없는 찬양 나 드리리라
수많은 세월 지나 영원히


송축해 내 영혼 내 영혼아
거룩하신 이름
이전에 없었던 노래로
나 주님을 경배해


송축해 내 영혼 내 영혼아
거룩하신 이름
이전에 없었던 노래로
나 주님을 경배해
나 주님을 경배해
나 주님을 경배해


송축해 내 영혼 내 영혼아
거룩하신 이름
이전에 없었던 노래로
나 주님을 경배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