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

[찬양 악보] 주님의 그 모든 것이 - 예수전도단/캠퍼스워십 Ab코드

by MUSIC IN 2023. 9. 6.
반응형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주님의 그 모든 것이 (부족함 없네)

 
주님의 그 모든 것이
아티스트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앨범
Campus Worship (돌아서지 않으리) 2집
발매일
1970.01.01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주님의 그 모든 것이 (부족함 없네) 악보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주님의 그 모든 것이 (부족함 없네) 악보

[찬양 악보] 주님의 그 모든 것이 -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Ab코드

반응형

주님의 그 모든 것이.jpg
0.45MB

가사

나의 공급자 오 내 생명
놀라우신 하나님
주 나의 상급 삶의 이유
놀라우신 하나님


주님의 그 모든 것이
내 삶을 가득 채우네
내 모든 갈증과 필요
주 사랑으로 만족시키니
부족함 없네


내 죄 위하여 대속하신
놀라우신 하나님
다시 오실 왕 나의 모든 것
놀라우신 하나님


주님의 그 모든 것이
내 삶을 가득 채우네
내 모든 갈증과 필요
주 사랑으로 만족시키니
부족함없네


내가 원하는 모든 것보다
부족함 없는 나의 주님
내가 말하고 아는 것보다
더욱 더 놀라우신 주님


내가 원하는 모든 것보다
부족함 없는 나의 주님
내가 말하고 아는 것보다
더욱 더 놀라우신


주님의 그 모든 것이
내 삶을 가득 채우네
내 모든 갈증과 필요
주사랑으로 만족시키니
주사랑으로 만족시키니
주사랑으로 만족시키니
부족함없네


주님의 그 모든 것이
내 삶을 가득 채우네
내 모든 갈증과 필요
주 사랑으로 만족시키니
부족함 없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