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

[찬양 악보] 내 기쁨 되신 주 - 예수전도단 화요모임/캠퍼스워십 C코드

by MUSIC IN 2023. 9. 6.
반응형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내 기쁨 되신 주

 
내 기쁨 되신 주
아티스트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앨범
Campus Worship Vol.5 Wonderful Love & Miracle
발매일
1970.01.01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내 기쁨 되신 주 악보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내 기쁨 되신 주 악보

[찬양 악보] 내 기쁨 되신 주 -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C코드

반응형

내 기쁨 되신 주.jpg
0.57MB

가사

주를 영원히 송축해
항상 주 의지하리
두려움 속에서 날 건지사
반석 위에 날 세우셨네


주를 영원히 송축해
항상 주 의지하리
두려움 속에서 날 건지사
반석 위에 날 세우셨네


요동하지 않고 주를 고백하리
나의 방패 힘과 내 기업 구원자
피난처 강한 성루
언제나 나의 도움되시네


내가 사모할 자 오직 주
주와 같은 분 없으리


내 기쁨 되시는 주를 고백하리

나의 방패 힘과 내 기업 구원자
피난처 강한 성루
언제나 나의 도움되시네


나의 방패 힘과 내 기업 구원자
피난처 강한 성루
언제나 나의 도움되시네


나의 방패 힘과 내 기업 구원자
피난처 강한 성루
언제나 나의 도움되시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