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

[찬양 악보] 주님 보좌 앞에 나아가 -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A코드

by MUSIC IN 2023. 9. 6.
반응형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주님 보좌 앞에 나아가

 
주님 보좌 앞에 나아가
아티스트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앨범
화요모임 1집
발매일
1970.01.01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주님 보좌 앞에 나아가 악보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주님 보좌 앞에 나아가 악보

[찬양 악보] 주님 보좌 앞에 나아가 -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A코드

반응형

주님 보좌 앞에 나아가.jpg
0.43MB

가사

주님 보좌 앞에 나아가
참된 안식과 기쁨 나 누리겠네
경배하며 주의 얼굴 구할 때
신실하신 주님 찬양해

신실하신 하나님
신실하신 주
나의 주 하나님은 신실하신 주님

기도 들으시는 하나님
폭풍 속에 내 눈물 내 노래시라
주의 날개 아래서 내 맘 쉬리니
신실하신 주님 찬양해

신실하신 하나님
신실하신 주
나의 주 하나님은 신실하신 주님


영광 내려주신 하나님
나로 고통받는 자를 위로하게 하소서
나의 평생에 주의 사랑을 전하리
신실하신 주님 찬양해

신실하신 하나님
신실하신 주
나의 주 하나님은 신실하신 주님

신실하신 하나님
신실하신 주
나의 주 하나님은 신실하신 주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