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

[찬양 악보] 나의 하나님은 -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B코드

by MUSIC IN 2023. 7. 14.
반응형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 나의 하나님은 (My GOD)

 
나의 하나님은
아티스트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앨범
만유의 주재
발매일
1970.01.01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 나의 하나님은 (My GOD) 악보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 나의 하나님은 (My GOD) 악보

[찬양 악보] 나의 하나님은 (My GOD) -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B코드

반응형

나의 하나님은.jpg
0.20MB

가사

나의 하나님은 크고 강하신
힘과 권능으로 능치 못함 없네
산과 들과 골짝 모두 주의 것
저 하늘의 별들 다 주님의 솜씨

 

연약한 내 영혼은 주를 의지해
신실하신 주님을 신뢰해


내 하나님은 크고 힘있고 능있어
못할 일 전혀 없네
내 하나님은 크고 힘있고 능있어
못할 일 전혀 없네


죄인된 날 위해 찾아오신 주
십자가에 달려 나를 구하셨네


주의 놀라운 사랑 찬양하리라
자유케 하신 능력 선포해


내 하나님은 크고 힘있고 능있어
못할 일 전혀 없네
내 하나님은 크고 힘있고 능있어
못할 일 전혀 없네


연약한 내 영혼은 주를 의지해
신실하신 주님을 신뢰해
주의 놀라운 사랑 찬양하리라
자유케 하신 능력 선포해


내 하나님은 크고 힘있고 능있어
못할 일 전혀 없네
내 하나님은 크고 힘있고 능있어
못할 일 전혀 없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