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

[찬양 악보] 나의 눈 열어 -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D코드

by MUSIC IN 2023. 7. 15.
반응형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 나의 눈 열어

 
나의 눈 열어
아티스트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앨범
처음과 나중
발매일
1970.01.01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 나의 눈 열어 악보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 나의 눈 열어 악보

[찬양 악보] 나의 눈 열어 -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D코드

반응형

나의 눈 열어.jpg
0.18MB

가사

나의 눈 열어 주 보게 하소서
주의 아름다움 보기 원하네
주님의 큰 영광
나의 영혼 찬양케 하네


나의 맘 열어 주께 나아갑니다
주의 거룩한 뜻 알게 하소서
주님의 그 음성
나의 영혼 평안케 하네


나 주님만 원하네
내 삶의 만족되신 주
내 평생의 소원
내 주님을 더 사랑하는 것


나의 마음 다해 주님을 경배해
내 삶 받으소서
나의 마음 다해 주님을 경배해
내 삶 받으소서


나 주님만 원하네
내 삶의 만족되신 주
내 평생의 소원
내 주님을 더 사랑하는 것


나 주님만 원하네
내 삶의 만족되신 주
내 평생의 소원
내 주님을 더 사랑하는 것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