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

[찬양 악보] 주는 반석 -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D코드

by MUSIC IN 2023. 7. 16.
반응형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 주는 반석

 
주는 반석
아티스트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앨범
처음과 나중
발매일
1970.01.01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 주는 반석 악보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 주는 반석 악보

[찬양 악보] 주는 반석 -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D코드

반응형

주는 반석.jpg
0.15MB

가사

주는 반석 내 구원자
주는 소망 나의 피난처
주 나의 모든 것


길과 진리 생명
내 삶의 빛 되신 주
길과 진리 생명
내 삶의 빛 되신 주


나의 믿음 주께 있네
나의 믿음 주께 있네


주는 반석 내 구원자
주는 소망 나의 피난처
주 나의 모든 것


나의 믿음 주께 있네
나의 믿음 주께 있네


주는 반석 내 구원자
주는 소망 나의 피난처
주 나의 모든 것


주는 반석 내 구원자
주는 소망 나의 피난처
주 나의 모든 것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