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피아워십 F.I.A

[찬양 악보/가사] 믿음으로 따라가는 - 피아워십(F.I.A WORSHIP) A코드

by MUSIC IN 2024. 6. 23.
반응형

피아워십(F.I.A WORSHIP) - 믿음으로 따라가는

 
믿음으로 따라가는
아티스트
피아워십 (F.I.A WORSHIP)
앨범
Blessed
발매일
1970.01.01

 

[찬양 악보/가사] 믿음으로 따라가는 - 피아워십(F.I.A WORSHIP) A코드

반응형

피아워십(F.I.A WORSHIP) - 믿음으로 따라가는 악보
피아워십(F.I.A WORSHIP) - 믿음으로 따라가는 악보
4_FIA 3집 - 믿음으로 따라가는_1.png
0.57MB

가사

주 하나님 살아계신 하나님
주 은혜로 살아가는 나에게

주의 약속 희미해져도
승리의 길 멀어 보여도
주의 길만 바라볼 때
완성될 줄 나는 믿네

믿음으로 따라가는 아버지의 길
무너졌던 나의 삶은 완성됩니다
사랑으로 채우시는 아버지 은혜
주 은혜로 나의 삶은 다시 일어나

따라가리 따라가리
주님 가신 영광의 길로
주께 영광 주께 영광
채우시는 아버지 은혜

주 하나님 살아계신 하나님
주 은혜로 살아가는 나에게

주의 약속 희미해져도
승리의 길 멀어 보여도
주의 길만 바라볼 때
완성될 줄 나는 믿네

믿음으로 따라가는 아버지의 길
무너졌던 나의 삶은 완성됩니다
사랑으로 채우시는 아버지 은혜
주 은혜로 나의 삶은 다시 일어나

믿음으로 따라가는 아버지의 길
무너졌던 나의 삶은 완성됩니다
사랑으로 채우시는 아버지 은혜
주 은혜로 나의 삶은 다시 일어나

믿음으로 따라가는 아버지의 길
무너졌던 나의 삶은 완성됩니다
사랑으로 채우시는 아버지 은혜
주 은혜로 나의 삶은 다시 일어나



따라가리 따라가리
주님 가신 영광의 길로
주께 영광 주께 영광
채우시는 아버지 은혜

따라가리 따라가리
주님 가신 영광의 길로
주께 영광 주께 영광
채우시는 아버지 은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