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피아워십 F.I.A

[찬양 악보/가사] 다윗의 기도 - 피아워십(F.I.A WORSHIP) G코드

by MUSIC IN 2024. 6. 21.
반응형

피아워십(F.I.A WORSHIP) - 다윗의 기도

 
다윗의 기도
아티스트
피아워십 (F.I.A WORSHIP)
앨범
Blessed
발매일
1970.01.01

 

[찬양 악보/가사] 다윗의 기도 - 피아워십(F.I.A WORSHIP) G코드

반응형

피아워십(F.I.A WORSHIP) - 다윗의 기도 악보
피아워십(F.I.A WORSHIP) - 다윗의 기도 악보
1_FIA 3집 - 다윗의 기도_1.png
0.60MB

가사

여호와여 내가 누구이기에 무엇이기에
나를 여기까지 이르게 하셨는지
여호와여 내 삶에 부어 주신 은혜
적게 여기고 더하시는 주의 놀라운 계획

말씀으로 주 뜻대로 큰 일을 행하사
이루실 주의 약속을 내게 들려 주셨네

주 여호와여 위대하시니
주와 같은 이가 없고
주님만 나의 주 되심이라
주님만 찬양하네

내 아버지여 그 사랑으로
복에 복을 더하시니
주님만 나의 왕 되심이라
영원히 주만 찬양해

여호와여 내가 누구이기에 무엇이기에
나를 여기까지 이르게 하셨는지
여호와여 내 삶에 부어 주신 은혜
적게 여기고 더하시는 주의 놀라운 계획

말씀으로 주 뜻대로 큰 일을 행하사
이루실 주의 약속을 내게 들려 주셨네

주 여호와여 위대하시니
주와 같은 이가 없고
주님만 나의 주 되심이라
주님만 찬양하네

내 아버지여 그 사랑으로
복에 복을 더하시니
주님만 나의 왕 되심이라
영원히 주만 찬양해

주 여호와여 위대하시니
주와 같은 이가 없고
주님만 나의 주 되심이라
주님만 찬양하네

내 아버지여 그 사랑으로
복에 복을 더하시니
주님만 나의 왕 되심이라
영원히 주만 찬양해

주 여호와여 위대하시니
주와 같은 이가 없고
주님만 나의 주 되심이라
주님만 찬양하네

내 아버지여 그 사랑으로
복에 복을 더하시니
주님만 나의 왕 되심이라
영원히 주만 찬양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