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피아워십 F.I.A

[찬양 악보/가사] 나의 삶을 그분께 - 피아워십(F.I.A WORSHIP) Bb코드

by MUSIC IN 2024. 6. 22.
반응형

피아워십(F.I.A WORSHIP) - 나의 삶을 그분께

 
나의 삶을 그분께
아티스트
피아워십 (F.I.A WORSHIP)
앨범
Blessed
발매일
1970.01.01

 

[찬양 악보/가사] 나의 삶을 그분께 - 피아워십(F.I.A WORSHIP) Bb코드

반응형

피아워십(F.I.A WORSHIP) - 나의 삶을 그분께 악보
피아워십(F.I.A WORSHIP) - 나의 삶을 그분께 악보
2_FIA 3집 - 나의 삶을 그분께_1.png
0.51MB

가사

나의 삶을 그분께 맡겨 드렸음에도
헤아릴 수 없는 상황 속에서
내 모습 주님을 닮기 원했음에도
이해할 수 없는 상황 속에서

나의 삶을 그분께 맡겨 드렸음에도
헤아릴 수 없는 상황 속에서
내 모습 주님을 닮기 원했음에도
이해할 수 없는 상황 속에서

마주했던 모든 순간들을 떠올려
돌아보면 나는 알 수 없네
하지만 보이지 않는 길을 걸어갈 때에
믿음으로 향하길 원하네

나는 믿네 주님의 뜻을
이해할 수 없는 현실 속에서도
그저 따라갑니다
나의 믿음 당신을 향한
깊은 노래 짙은 고백 드림으로
그저 따라갑니다

나의 삶을 그분께 맡겨 드렸음에도
헤아릴 수 없는 상황 속에서
내 모습 주님을 닮기 원했음에도
이해할 수 없는 상황 속에서

마주했던 모든 순간들을 떠올려
돌아보면 나는 알 수 없네
하지만 보이지 않는 길을 걸어갈 때에
믿음으로 향하길 원하네

나는 믿네 주님의 뜻을
이해할 수 없는 현실 속에서도
그저 따라갑니다
나의 믿음 당신을 향한
깊은 노래 짙은 고백 드림으로
그저 따라갑니다

나는 믿네 주님의 뜻을
이해할 수 없는 현실 속에서도
그저 따라갑니다
나의 믿음 당신을 향한
깊은 노래 짙은 고백 드림으로
그저 따라갑니다

나는 믿네 주님의 뜻을
이해할 수 없는 현실 속에서도
그저 따라갑니다
나의 믿음 당신을 향한
깊은 노래 짙은 고백 드림으로
그저 따라갑니다

나는 믿네 주님의 뜻을
이해할 수 없는 현실 속에서도
그저 따라갑니다
나의 믿음 당신을 향한
깊은 노래 짙은 고백 드림으로
그저 따라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