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수상한거리 Susanghanstreet

[찬양 악보/가사] 나의 멜로디 - 수상한거리 워십 Eb코드

by MUSIC IN 2024. 6. 5.
반응형

수상한거리(Susanghanstreet) - 나의 멜로디

 
나의 멜로디
아티스트
수상한 거리
앨범
나의 멜로디
발매일
1970.01.01

 

[찬양 악보/가사] 나의 멜로디 - 수상한거리 워십 Eb코드

반응형

수상한거리(Susanghanstreet) - 나의 멜로디 악보
수상한거리(Susanghanstreet) - 나의 멜로디 악보
나의 멜로디.png
0.49MB

가사

주님을 위한 나의 멜로디
진실된 마음 기뻐하시네
생각과 맘에 머물지 않고
삶으로 주님 노래하리라
반응하네 날 위한 주 사랑에
표현하네 십자가 그 사랑
나아가네 푯대를 향하여
우리 달려가네
주님을 위한 나의 멜로디
진실된 마음 기뻐하시네
생각과 맘에 머물지 않고
삶으로 주님 노래하리라
반응하네 날 위한 주 사랑에
표현하네 십자가 그 사랑
나아가네 푯대를 향하여
우리 달려가네
자랑하네 주 십자가
우리 안에 깊이 새겨져 있네
노래하네 주의 사랑
우리에게 이미 보여주셨네
자랑하네 주 십자가
우리 안에 깊이 새겨져 있네
노래하네 주의 사랑
우리에게 이미 보여주셨네
반응하네 날 위한 주 사랑에
표현하네 십자가 그 사랑
나아가네 푯대를 향하여
우리 달려가네
반응하네 날 위한 주 사랑에
표현하네 십자가 그 사랑
나아가네 푯대를 향하여
우리 달려가네 우리 달려가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