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수상한거리 Susanghanstreet

[찬양 악보/가사] 나는 아름답네 - 수상한거리 워십 Bb코드

by MUSIC IN 2024. 6. 5.
반응형

수상한거리(Susanghanstreet) - 난 아름답네

 
나는 아름답네
아티스트
수상한 거리
앨범
나는 아름답네
발매일
1970.01.01

 

[찬양 악보/가사] 나는 아름답네 - 수상한거리 워십 Bb코드

반응형

수상한거리(Susanghanstreet) - 난 아름답네 악보
수상한거리(Susanghanstreet) - 난 아름답네 악보
수상한거리(Susanghanstreet) - 난 아름답네 악보
수상한거리(Susanghanstreet) - 난 아름답네 악보
나는 아름답네.jpg
0.29MB
나는 아름답네2.jpg
0.15MB

가사

생각없이 달리던 나를
멈춰 세우사 주님 갈망을 주시네
편안함이 익숙한 내게
불편한 순종의 길 택하게 하시네
오오 오오 주님의 말 한마디로
오오 오오 무에서 유가 창조되듯
오오 오오 주님의 말한마디로
오오 오오 아름답게 날 만드시네
나는 아름답네
주님의 눈이 날 그렇게 보시네
나는 아름답네
주님의 사랑 난 그렇게 만드네
믿음의 사람으로 나를
불러 주시는 주님 날 사랑하시네
할수 없다 말하는 내게
이미 행하신 기적 나 보게하시네
오오 오오 주님의 말 한마디로
오오 오오 무에서 유가 창조되듯
오오 오오 주님의 말한마디로
오오 오오 아름답게 날 만드시네
주님의 사랑으로
나는 아름답네
주님의 눈이 날 그렇게 보시네
나는 아름답네
주님의 사랑 난 그렇게 만드네
난 주의 영광 위해 아름답네
난 주의 영광 위해 아름답네
난 주의 영광 위해 아름답네
난 주의 영광 위해 아름답네
난 주의 영광 위해 아름답네
난 주의 영광 위해 아름답네
난 주의 영광 위해 아름답네
난 주의 영광 위해 아름답네
난 주의 영광 위해
난 주의 영광 위해
난 주의 영광 위해
나는 아름답네
주님의 눈이 날 그렇게 보시네
나는 아름답네
주님의 사랑 난 그렇게 만드네
나는 아름답네
주님의 눈이 날 그렇게 보시네
나는 아름답네
주님의 사랑 난 그렇게 만드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