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수상한거리 Susanghanstreet

[찬양 악보/가사] 주님께 나아갑니다 - 수상한거리 워십 F코드

by MUSIC IN 2024. 6. 4.
반응형

수상한거리(Susanghanstreet) - 주님께 나아갑니다

 
주님께 나아갑니다
아티스트
수상한 거리
앨범
주님께 나아갑니다
발매일
1970.01.01

 

[찬양 악보/가사] 주님께 나아갑니다 - 수상한거리 워십 F코드

반응형

수상한거리(Susanghanstreet) - 주님께 나아갑니다 악보
수상한거리(Susanghanstreet) - 주님께 나아갑니다 악보
주님께 나아갑니다_6.jpg
0.14MB

가사

익숙함에 무뎌진 예배 나의 마음
뭘 해야 할지 알 수 없는 내 삶 공허한 마음
주님께 나아갑니다
더 알기 원해요 주의 사랑을 주의 은혜를
말씀해 주세요
내가 가야할 그 길과 주 뜻을
나를 향한 주님의 계획 주의 마음
비어 있는 맘에 채우시는 놀라운 사랑
주님께 나아갑니다 주님께 나아갑니다
더 알기 원해요 주의 사랑을 주의 은혜를
말씀해 주세요
내가 가야할 그 길과 주 뜻을
더 알기 원해요 주의 사랑을 주의 은혜를
말씀해 주세요
내가 가야할 그 길과 주 뜻을
주님께 나아갑니다 주님께 나아갑니다
주님께 나아갑니다 주님께 나아갑니다
더 알기 원해요 주의 사랑을 주의 은혜를
말씀해 주세요
내가 가야할 그 길과 주 뜻을
더 알기 원해요 주의 사랑을 주의 은혜를
말씀해 주세요
내가 가야할 그 길과 주 뜻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