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수상한거리 Susanghanstreet

[찬양 악보/가사] 약함 가운데 - 수상한거리 워십 B코드

by MUSIC IN 2024. 6. 7.
반응형

수상한거리(Susanghanstreet) - 약함 가운데

 
약함 가운데
아티스트
수상한 거리
앨범
약함 가운데
발매일
1970.01.01

 

[찬양 악보/가사] 약함 가운데 - 수상한거리 워십 B코드

반응형

약함 가운데.png
0.63MB

가사

나의 약함 가운데
주의 능력 온전케 되리
온전한 말씀속에
아픔을 잊게 할 약속 보리
주의 약속 붙들 때
걱정도 욕심도 다 사라져
욕심있던 자리에
감사와 찬양과 주 영광
흘러 넘치네 흘러 넘치네
내 약함 가운데 당신의 능력
온전케 되리 주님만 당신만
나의 하나님 내 하나님
나의 약함 가운데
주의 능력 온전케 되리
온전한 말씀 속에
아픔을 잊게 할 약속 보리
주의 약속 붙들 때
걱정도 욕심도 다 사라져
욕심 있던 자리에
감사와 찬양과 주 영광
흘러 넘치네
내 약함 가운데 당신의 능력
온전케 되리 주님만 당신만
나의 하나님 내 하나님
내 약함 가운데 당신의 능력
온전케 되리 주님만 당신만
나의 하나님 내 하나님
내 하나님 내 하나님 내 하나님
나는 자신있네 어떤 문제보다
크신 주님께서 다 이기실 것을
그 손 안에 있네 나는 확신하네
어떤 계절에도 주 신실하시네
나는 자신있네 어떤 문제보다
크신 주님께서 다 이기실 것을
그 손 안에 있네 나는 확신하네
어떤 계절에도 주 신실하시네
나는 자신있네 어떤 문제보다
크신 주님께서 다 이기실 것을
그 손 안에 있네 나는 확신하네
어떤 계절에도 주 신실하시네
내 약함 가운데 당신의 능력
온전케 되리 주님만 당신만
나의 하나님 내 하나님
내 하나님 내 하나님 내 하나님
나는 자신있네 어떤 문제보다
크신 주님께서 다 이기실 것을
그 손 안에 있네 나는 확신하네
어떤 계절에도 주 신실하시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