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수상한거리 Susanghanstreet

[찬양 악보/가사] 에벤에셀 - 수상한거리 워십 Ab코드

by MUSIC IN 2024. 6. 7.
반응형

수상한거리(Susanghanstreet) - 에벤에셀

 
에벤에셀
아티스트
수상한 거리
앨범
에벤에셀
발매일
1970.01.01

 

[찬양 악보/가사] 에벤에셀 - 수상한거리 워십 Ab코드

반응형

수상한거리(Susanghanstreet) - 에벤에셀 악보
수상한거리(Susanghanstreet) - 에벤에셀 악보
에벤에셀.jpg
0.29MB

가사

바쁜 걸음 잠시 멈추고
지난날을 생각해 보니
주님께서 인도하셨네
주의 길로 인도하셨네
바쁜 걸음 잠시 멈추고
지난날을 생각해 보니
주님께서 인도하셨네
주의 길로 인도하셨네
크신 에벤에셀 주를 찬양합니다
크신 에벤에셀 주를 찬양합니다
나의 삶을 주의 선한 길로 이끄실
영원하신 주의 약속을 믿습니다
죄에 빠져 소망 없을 때
예수 십자가에 달리사
우리들을 구원하셨네
주의 길로 인도하셨네
크신 에벤에셀 주를 찬양합니다
크신 에벤에셀 주를 찬양합니다
나의 삶을 주의 선한 길로 이끄실
영원하신 주의 약속을 믿습니다
크신 에벤에셀 주를 찬양합니다
크신 에벤에셀 주를 찬양합니다
나의 삶을 주의 선한 길로 이끄실
영원하신 주의 약속을 믿습니다
굳게 서리 영원하신 말씀 위에 굳게 서리
굳게 서리 그 말씀 위에 굳게 서리라
굳게 서리 영원하신 말씀 위에 굳게 서리
굳게 서리 그 말씀 위에 굳게 서리라
크신 에벤에셀 주를 찬양합니다
크신 에벤에셀 주를 찬양합니다
나의 삶을 주의 선한 길로 이끄실
영원하신 주의 약속을 믿습니다
크신 에벤에셀 주를 찬양합니다
크신 에벤에셀 주를 찬양합니다
나의 삶을 주의 선한 길로 이끄실
영원하신 주의 약속을 믿습니다
영원하신 주의 약속을 믿습니다
영원하신 주의 약속을 믿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