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

[찬양 악보] 하늘 위에 주님밖에 -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A코드

by MUSIC IN 2023. 10. 26.
반응형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하늘 위에 주님밖에

 
하늘 위에 주님밖에
아티스트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앨범
화요모임 2집
발매일
1970.01.01

 

[찬양 악보] 하늘 위에 주님밖에 -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A코드

반응형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하늘 위에 주님밖에 악보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하늘 위에 주님밖에 악보
하늘 위에 주님밖에.jpg
0.45MB

가사

하늘 위에 주님밖에
내가 사모할 자 이 세상에 없네
내 맘과 힘은 믿을 수 없네
오직 한 가지 그 진리를 믿네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영원히 주를 의지하리 영원히

 

하늘 위에 주님밖에
내가 사모할 자 이 세상에 없네
내 맘과 힘은 믿을 수 없네
오직 한 가지 그 진리를 믿네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영원히 주를 의지하리 영원히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주는 나의 힘이요
영원히 주를 의지하리 영원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