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

[찬양 악보] 주를 향한 나의 맘 - 예수전도단/캠퍼스워십 C코드

by MUSIC IN 2023. 10. 24.
반응형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주를 향한 나의 맘

 
주를 향한 나의 맘
아티스트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앨범
Campus Worship Vol.5 Wonderful Love & Miracle
발매일
1970.01.01

 

[찬양 악보] 주를 향한 나의 맘 -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캠퍼스워십 C코드

반응형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주를 향한 나의 맘 악보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주를 향한 나의 맘 악보
주를 향한 나의 맘.jpg
0.29MB

가사

주를 향한 나의 맘
누구도 뺏지 못해
이 세상 어딜가도
그 사랑 넘쳐나네


주를 향한 나의 맘
누구도 뺏지 못해
이 세상 어딜가도
그 사랑 넘쳐나네


주를 향한 나의 사랑
감출 수 없으리
세상 사람 비웃어도
멈출 수 없네


예수만이 참된 소망
예수만이 참된 기쁨
예수만이 참된 내 구세주


주는 나의 구세주
항상 날 인도하네
이 세상 어딜가도
그사랑 전하리라


주를 향한 나의 사랑
감출 수 없으리
세상 사람 비웃어도
멈출 수 없네


예수만이 참된 소망
예수만이 참된 기쁨
예수만이 참된 내 구세주


예수만이 참된 소망
예수만이 참된 기쁨
예수만이 참된 내 구세주


주를 향한 나의 사랑
감출 수 없으리
세상 사람 비웃어도
멈출 수 없네


주를 향한 나의 사랑
감출 수 없으리
세상 사람 비웃어도
멈출 수 없네


예수만이 참된 소망
예수만이 참된 기쁨
예수만이 참된 내 구세주


예수만이 참된 소망
예수만이 참된 기쁨
예수만이 참된 내 구세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