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악보/히즈윌 HisWill

[찬양 악보] 믿음이 실제가 되는 순간 (Feat. 이명로) - 히즈윌 C코드

by MUSIC IN 2023. 10. 4.
반응형

히즈윌(HisWill) - 믿음이 실제가 되는 순간 (Feat. 이명로)

 
믿음이 실제가 되는 순간 (Feat. 이명로)
아티스트
히즈윌 (HisWill)
앨범
나의 찬송
발매일
1970.01.01

 

[찬양 악보] 믿음이 실제가 되는 순간 (Feat. 이명로)  - 히즈윌(HisWill) C코드

반응형

히즈윌(HisWill) - 믿음이 실제가 되는 순간 (Feat. 이명로) 악보
히즈윌(HisWill) - 믿음이 실제가 되는 순간 (Feat. 이명로) 악보
믿음이 실제가 되는 순간.png
0.34MB

가사

믿음이 실제가 되는 순간
모든 걱정은 기대로 바뀌죠
믿음이 실제가 되는 순간
하늘의 역사는 시작되죠

 

일렁이는 파도를 보면
파도처럼 나도 흔들리지만
저기 물 위를 걸어오시는 분
주님께 내 믿음 드릴 때


난 물 위를 걷게 되죠

상상조차 못했던 일이지만
난 주님과 함께 걷네
믿음이 실제가 되는 순간


사람들을 의식할 때면
나는 너무 작게 느껴지지만
저기 물 위를 걸어오시는 분
주님께 내 믿음 드릴 때


난 물 위를 걷게 되죠

상상조차 못했던 일이지만
난 주님과 함께 걷네
믿음이 실제가 되는 순간


난 물 위를 걷게 되죠
내 힘 아닌 주님의 능력으로
난 주님과 함께 걷네
믿음이 실제가 되는 순간
믿음이 실제가 되는 순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