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악보/히즈윌 HisWill

[찬양 악보] 어느 날 문득 (Feat. 조서연) - 히즈윌(HisWill) Bb코드

by MUSIC IN 2023. 10. 3.
반응형

히즈윌(HisWill) - 어느 날 문득 (Feat. 조서연)

 
어느 날 문득 (Feat. 조서연)
아티스트
히즈윌 (HisWill)
앨범
나의 찬송
발매일
1970.01.01

 

[찬양 악보] 어느 날 문득 (Feat. 조서연)  - 히즈윌(HisWill) Bb코드

반응형

히즈윌(HisWill) - 어느 날 문득 (Feat. 조서연) 악보
히즈윌(HisWill) - 어느 날 문득 (Feat. 조서연) 악보
어느 날 문득.png
0.35MB

가사

어느 날 문득 깨닫게 되는 것
나의 아픔도 주님 선물임을
어느 날 문득 깨닫게 되는 것
나의 실패도 주님 사용하셨네


어느 날 문득 감사가 되는 것
외롭던 날도 늘 함께 하셨네
어느 날 문득 감사가 되는 것
나의 뜻대로 되지 않던 지난 날


흘러가는 시간 속에
다시금 깨닫게 되는 것
이 모든 것 예수 인도하셨네
흘러가는 시간 속에
다시금 감사가 되는 것
이 모든 것 예수 인도하셨네


어느 날 문득 깨닫게 되는 것
나의 아픔도 주님 선물임을
어느 날 문득 깨닫게 되는 것
나의 실패도 주님 사용하셨네


흘러가는 시간 속에
다시금 깨닫게 되는 것
이 모든 것 예수 인도하셨네
흘러가는 시간 속에
다시금 감사가 되는 것
이 모든 것 예수 인도하셨네


흘러가는 시간 속에
다시금 깨닫게 되는 것
이 모든 것 예수 인도하셨네
주님 앞에 서는 그날
주님께 드릴 내 고백은
이 모든 것 예수 인도하셨네
이 모든 것 예수 인도하셨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