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

[찬양 악보] 나는 주의 친구 - 예수전도단 화요모임/캠퍼스워십 E코드

by MUSIC IN 2023. 8. 27.
반응형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나는 주의 친구

 
나는 주의 친구
아티스트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앨범
Campus Worship (모두 승리하리) 4집
발매일
1970.01.01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나는 주의 친구 악보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나는 주의 친구 악보

[찬양 악보] 나는 주의 친구 -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E코드

반응형

나는 주의 친구.jpg
0.40MB

가사

주님 어찌 날 생각하시는지
들으시는지 내 기도
주님 진실로 날 생각하시네
날 사랑하네 놀라워라


주님 어찌 날 생각하시는지
들으시는지 내 기도
주님 진실로 날 생각하시네
날 사랑하네 놀라워라


나는 주의 친구 나는 주의 친구
주님 날 친구로 부르셨네
나는 주의 친구 나는 주의 친구
주님 날 친구로 부르셨네


주님 어찌 날 생각하시는지
들으시는지 내 기도
주님 진실로 날 생각하시네
날 사랑하네 놀라워라
놀라워라 놀라워라


나는 주의 친구 나는 주의 친구
주님 날 친구로 부르셨네
나는 주의 친구 나는 주의 친구
주님 날 친구로 부르셨네


전능하신 영광의 주
주는 내 친구
전능하신 영광의 주
주는 내 친구


나는 주의 친구 나는 주의 친구
주님 날 친구로 부르셨네
나는 주의 친구 나는 주의 친구
주님 날 친구로 부르셨네
부르셨네


나는 주의 친구 나는 주의 친구
주님 날 친구로 부르셨네
나는 주의 친구 나는 주의 친구
주님 날 친구로 부르셨네


나는 주의 친구 나는 주의 친구
주님 날 친구로 부르셨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