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

[찬양 악보] 이 세상의 부요함보다 - 예수전도단/캠퍼스워십 Ab코드

by MUSIC IN 2023. 8. 27.
반응형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이 세상의 부요함보다

 
이 세상의 부요함보다
아티스트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앨범
Campus Worship (돌아서지 않으리) 2집
발매일
1970.01.01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이 세상의 부요함보다 악보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이 세상의 부요함보다 악보

[찬양 악보] 이 세상의 부요함보다 -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Ab코드

반응형

이 세상의 부요함보다.jpg
0.62MB

가사

이 세상의 부요함보다
이 세상의 좋은 친구보다
나의 꿈을 이루는 것보다
더 귀한 분


필요한 모든 것을 다 얻고
내가 원한 삶을 사는 것보다
어느 누구의 그 사랑보다
귀한 분

 

붙드소서 주님 나를 놓지 마소서


내 영혼 비추시고
내게 생명 주신 주님
주의 사랑 너무 커
나의 맘드려 주께

 

주님만 영원히 사랑해
나의 사랑 멈추지 않으리


이 세상의 부요함보다
이 세상의 좋은 친구보다
나의 꿈을 이루는 것보다
더 귀한 분


필요한 모든 것을 다 얻고
내가 원한 삶을 사는 것보다
어느 누구의 그 사랑보다
귀한 분

 

붙드소서 주님 나를 놓지 마소서


내 영혼 비추시고
내게 생명 주신 주님
주의 사랑 너무 커
나의 맘드려 주께


주님만 영원히 사랑해
나의 사랑 멈추지 않으리

주님만 영원히 사랑해
나의 사랑 멈추지 않으리


붙드소서 주님 나를 놓지 마소서
붙드소서 주님 나를 놓지 마소서


내 영혼 비추시고
내게 생명 주신 주님
주의 사랑 너무 커
나의 맘드려 주께


주님만 영원히 사랑해
나의 사랑 멈추지 않으리
주님만 영원히 사랑해
나의 사랑 멈추지 않으리
주님만 영원히 사랑해
나의 사랑 멈추지 않으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