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위러브 WELOVE

[찬양 악보] 제가 걷고 있는 계절은 - 위러브(WELOVE) Db코드

by MUSIC IN 2023. 3. 1.
반응형

위러브(WELOVE) - 제가 걷고 있는 계절은

 
제가 걷고 있는 계절은
아티스트
WELOVE
앨범
In Media Res:From Pandemic To Restoration
발매일
1970.01.01

위러브(WELOVE) - 제가 걷고 있는 계절은 악보
위러브(WELOVE) - 제가 걷고 있는 계절은 악보

[찬양 악보] 제가 걷고 있는 계절은 - 위러브(WELOVE) Db코드

제가 걷고 있는 계절은.jpg
0.07MB

가사

주님 제가 걷고 있는 계절은
다소 춥기도 아프기도 하네요
주님 제가 걷고 있는 계절은
많이 외롭고 슬프기만 하네요


아 아 노랠 불러보아도
더 괴롭고 아프기만 하네요
아 아 귀 기울여보아도
멀리 서있는 것처럼 느껴지는
이 계절을 걷고 있네요

 

햇살이 새어 나오면
다시 예쁜 노랠 부르는 계절을
그려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