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위러브 WELOVE

[찬양 악보] 나는 끌려갑니다 - 위러브(WELOVE) D코드

by MUSIC IN 2023. 3. 1.
반응형

위러브(WELOVE) - 나는 끌려갑니다

 
나는 끌려갑니다
아티스트
WELOVE
앨범
In Media Res:From Pandemic To Restoration
발매일
1970.01.01

위러브(WELOVE) - 나는 끌려갑니다 악보
위러브(WELOVE) - 나는 끌려갑니다 악보

[찬양 악보] 나는 끌려갑니다 - 위러브(WELOVE) D코드

나는 끌려갑니다.jpg
0.08MB

가사

나는 끌려갑니다
상처 난 주님의 손에 이끌리어
내가 감히 놓아도
놓치지 않으시는 마음의 눈물로
때로는 광야와 동산에
또 폭풍과 좋게 부는 바람에
하염없이 그 자리에 머물러도


영화로운 어느 날
우리를 시작하신 하나님이
당신과 같은 하늘에
여정의 끝을 준비하셨네


나는 끌려갑니다
한결같은 당신의 사랑을 따라서
조금씩 더 조금씩
변하지 않을 그곳을 향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