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악보/스캇브래너 레위지파 리바이츠 다윗의장막

[찬양 악보] 그 놀라운 사랑 - 스캇브래너, 다윗의장막 G코드

by MUSIC IN 2023. 6. 20.
반응형

스캇브래너(Scott Brenner), 레위지파 - 그 놀라운 사랑 (Love So Amazing)

 
그 놀라운 사랑 (Love So Amazing)
아티스트
다윗의 장막
앨범
그 놀라운 사랑 (Love So Amazing)
발매일
1970.01.01

스캇브래너(Scott Brenner), 레위지파 - 그 놀라운 사랑 (Love So Amazing) 악보
스캇브래너(Scott Brenner), 레위지파 - 그 놀라운 사랑 (Love So Amazing) 악보
스캇브래너(Scott Brenner), 레위지파 - 그 놀라운 사랑 (Love So Amazing) 악보
스캇브래너(Scott Brenner), 레위지파 - 그 놀라운 사랑 (Love So Amazing) 악보

[찬양 악보] 그 놀라운 사랑 (Love So Amazing) - 스캇브래너, 다윗의장막 G코드

그 놀라운 사랑_Love So Amazing_1.png
0.33MB
그 놀라운 사랑_Love So Amazing_2.png
0.14MB

가사

Love, love so amazing
Love, love never ending
Love, freely forgiving
Love, beyond understanding


And even through the storms around me
I feel Your lovely smile upon me
Holding me
Keeping me in perfect peace
And when I listen I can
Hear Your whisper
With words of love
You softly whisper
Peace be still
I am here through the storm
For You are My desire
My chosen one


Love 놀라운 사랑

Love 끝없는 사랑
Love 형용할 수 없는
Love 값 없는 용서


폭풍 가운데 나 있어도 당신의 미소
날 붙드네 완전한 평화로 이끄시네

사랑의 속삭임 들을 수 있네
조용하게 말씀하시네

참 평화 내가 함께 있노라
넌 나의 갈망 나의 선택

 

나의 갈망 나의 선택
나의 갈망 나의 선택


폭풍 가운데 나 있어도 당신의 미소
날 붙드네 완전한 평화로 이끄시네
사랑의 속삭임 들을 수 있네
조용하게 말씀하시네
참 평화 내가 함께 있노라
넌 나의 갈망 나의 선택


나의 갈망 나의 선택
나의 갈망 나의 선택
나의 갈망 나의 선택
Love, love so amazin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