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악보/스캇브래너 레위지파 리바이츠 다윗의장막

[찬양 악보] 마리아의 노래- 스캇브래너, 다윗의장막 E코드

by MUSIC IN 2023. 6. 19.
반응형

스캇브래너(Scott Brenner), 레위지파 - 마리아의 노래 (Mary's Song)

 
마리아의 노래 (Mary's Song)
아티스트
다윗의 장막
앨범
그 놀라운 사랑 (Love So Amazing)
발매일
1970.01.01

스캇브래너(Scott Brenner), 레위지파 - 마리아의 노래 (Mary's Song) 악보
스캇브래너(Scott Brenner), 레위지파 - 마리아의 노래 (Mary's Song) 악보

[찬양 악보] 마리아의 노래 (Mary's Song) - 스캇브래너, 다윗의장막 E코드

마리아의 노래_Mary's Song_1.png
0.29MB

가사

겸손히 주님 앞에 섭니다
주님만이 나의 모든 것


사랑합니다 마음과 뜻 힘 다해
사랑합니다 마음과 뜻 힘 다해
주의 말씀대로 이루어지이다
나의 모든 것 주님께


겸손히 주님 앞에 섭니다
주님만이 나의 모든 것


사랑합니다 마음과 뜻 힘 다해
사랑합니다 마음과 뜻 힘 다해
사랑합니다 마음과 뜻 힘 다해
사랑합니다 마음과 뜻 힘 다해
주의 말씀대로 이루어지이다
나의 모든 것 주님께
나의 모든 것 주님께
나의 모든 것 주님께
나의 모든 것 주님께


주의 뜻 내 삶 가운데
이루어지이다
주의 뜻 내 삶 가운데
이루어지이다
오 주님 주의 말씀
내 삶 가운데 이루어지이다
나 사랑합니다 오 주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