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아이자야씩스티원 Isaiah6tyOne

[찬양 악보/가사]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 아이자야씩스티원 Ab코드

by MUSIC IN 2024. 4. 22.
반응형

아이자야씩스티원(Isaiah6tyOne) -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찬송가 550장)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아티스트
아이자야씩스티원(Isaiah6tyOne)
앨범
THE GOSPEL 2; Hymn
발매일
1970.01.01

 

[찬양 악보/가사]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 아이자야씩스티원(Isaiah6tyOne) Ab코드

반응형

아이자야씩스티원(Isaiah6tyOne) -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찬송가 550장) 악보
아이자야씩스티원(Isaiah6tyOne) -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찬송가 550장) 악보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_1.jpeg
0.14MB

가사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어둡던 이 땅이 밝아오네
슬픔과 애통이 기쁨이 되니
시온의 영광이 비쳐오네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매였던 종들이 돌아오네
오래전 선지자 꿈꾸던 복을
만민이 다 같이 누리겠네

보아라 광야에 화초가 피고
말랐던 시냇물 흘러오네
이 산과 저산이 마주 쳐울려
주 예수 은총을 찬송하네

땅들아 바다야 많은 섬들아
찬양을 주님께 드리어라
싸움과 죄악의 참혹한 땅에
찬송이 하늘에 사무치네

슬픔과 애통이 기쁨이 되니
시온의 영광이 비쳐오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