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악보/히즈윌 HisWill

[찬양 악보] 나의 힘 (Feat. 김동욱) - 히즈윌(HisWill) D코드

by MUSIC IN 2024. 2. 15.
반응형

히즈윌(HisWill) - 나의 힘 (Feat. 김동욱)

 
나의 힘 (Feat. 김동욱)
아티스트
히즈윌 (HisWill)
앨범
믿음의 날개
발매일
1970.01.01

 

[찬양 악보] 나의 힘 (Feat. 김동욱) - 히즈윌(HisWill) D코드

반응형

히즈윌(HisWill) - 나의 힘 (Feat. 김동욱) 악보
히즈윌(HisWill) - 나의 힘 (Feat. 김동욱) 악보
나의 힘.png
0.40MB

가사

그 무엇으로도 채울 수
없던 나의 마음이
주님을 예배할 때 기쁨이
넘쳐흐르네
흔들리는 나의 마음
복잡한 많은 생각이
주님을 예배할 때 비로소
고요해지네

나를 만드신 주님 만이
나를 가장 잘 아시고
푸른 초장과 물가로
내 영혼 인도하시네

주님을 기뻐하는 것이
나의 힘이요
주님을 찬양하는 것이
나의 힘이요
주님을 닮아가는 것이
나의 힘이요
주님을 사랑하는 것이
나의 힘이요

그 무엇으로도 채울 수
없던 나의 마음이
주님을 예배할 때 기쁨이
넘쳐흐르네
흔들리는 나의 마음
복잡한 많은 생각이
주님을 예배할 때 비로소
고요해지네

나를 만드신 주님 만이
나를 가장 잘 아시고
푸른 초장과 물가로
내 영혼 인도하시네

주님을 기뻐하는 것이
나의 힘이요
주님을 찬양하는 것이
나의 힘이요
주님을 닮아가는 것이
나의 힘이요
주님을 사랑하는 것이
나의 힘이요

주님을 기뻐하는 것이
나의 힘이요
주님을 찬양하는 것이
나의 힘이요
주님을 닮아가는 것이
나의 힘이요
주님을 사랑하는 것이
나의 힘이요

주님을 기뻐하는 것이
나의 힘이요
주님을 찬양하는 것이
나의 힘이요
주님을 닮아가는 것이
나의 힘이요
주님을 사랑하는 것이
나의 힘이요

주님을 사랑하는 것이
나의 힘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