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악보/히즈윌 HisWill

[찬양 악보] 그저 엎드리는 것(Feat. 강지은, 조서연) - 히즈윌 C코드

by MUSIC IN 2023. 12. 5.
반응형

히즈윌(HisWill) - 그저 엎드리는 것 (Feat. 강지은, 조서연)

 
그저 엎드리는 것 (Feat. 강지은, 조서연)
아티스트
히즈윌 (HisWill)
앨범
STOP
발매일
1970.01.01

 

[찬양 악보] 그저 엎드리는 것 (Feat. 강지은, 조서연) - 히즈윌(HisWill) C코드

반응형

히즈윌(HisWill) - 그저 엎드리는 것 (Feat. 강지은, 조서연) 악보
히즈윌(HisWill) - 그저 엎드리는 것 (Feat. 강지은, 조서연) 악보
그저 엎드리는 것.png
0.14MB

가사

내가 아프고 아팠던 시간은
주님 뜻일까
아님 내 고집 때문일까
견디고 참는 것
그 자리를 지킨다는 게

주님 뜻일까
아님 내 신념일까
시간이 흘러
많은 산을 넘어왔지만
여전히 나는 답을 모르죠


답을 몰라도
깨달은 것 하나 있죠
주님께 그저 엎드리는 것


그저 엎드리는 것
그저 엎드리는 것

내가 엎드려야
주님이 업고 가시죠
그저 엎드리고
주님과 함께 온 길은
결코 후회가 없죠


내가 아프고 아팠던 시간은
주님 뜻일까
아님 내 고집 때문일까
견디고 참는 것
그 자리를 지킨다는 게
주님 뜻일까
아님 내 신념일까
시간이 흘러
많은 산을 넘어왔지만
여전히 나는 답을 모르죠


답을 몰라도
깨달은 것 하나 있죠
주님께 그저 엎드리는 것


그저 엎드리는 것
그저 엎드리는 것
내가 엎드려야
주님이 업고 가시죠
그저 엎드리고
주님과 함께 온 길은
결코 후회가 없죠


결코 후회가 없죠
결코 후회가 없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