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악보/히즈윌 HisWill

[찬양 악보] 저기 저 별이 - 히즈윌(HisWill) 크리스마스 F코드

by MUSIC IN 2023. 12. 1.
반응형

히즈윌(HisWill) - 저기 저 별이

 
저기 저 별이
아티스트
히즈윌 (HisWill)
앨범
Hiswill Christmas
발매일
1970.01.01

 

[찬양 악보] 저기 저 별이 - 히즈윌(HisWill) 크리스마스 F코드

반응형

히즈윌(HisWill) - 저기 저 별이 악보
히즈윌(HisWill) - 저기 저 별이 악보
히즈윌(HisWill) - 저기 저 별이 악보
히즈윌(HisWill) - 저기 저 별이 악보
히즈윌(HisWill) - 저기 저 별이 악보
히즈윌(HisWill) - 저기 저 별이 악보
저기 저 별이 (1).png
0.35MB
저기 저 별이 (2).png
0.36MB
저기 저 별이 (3).png
0.29MB

가사

저기 저 별이
우리를 인도하다가
저 아기 누운 곳에
머물러 섰네


우리가 고대하던
왕을 찾았네
저 천사도 하늘에서
노래 부르네


영광을 높이계신 주께
영광을 높이계신 주님께


나는 황금을 나는 몰약을
나는 유향을 드려
저 아기 메시야께
경배하리라


나는 황금을 나는 몰약을
나는 유향을 드려
저 아기 메시야께
경배하리라


영광을 높이 계신 주께
영광을 높이 계신 주님께


기뻐하라 베들레헴아
너는 작지 않도다
오늘날 네게서
왕이 났도다


하늘에는 영광이요
땅에는 평화로다
다 나와서 주님께
경배드리자


영광을 높이 계신 주께
높이 계신 주께
영광을 높이 계신 주님께
경배드리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