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위러브 WELOVE

[찬양 악보] 나의 시선을 - 위러브(WELOVE) Eb코드

by MUSIC IN 2023. 2. 24.
반응형

위러브(WELOVE) - 나의 시선을

 
주만 내 상급/나의 시선을 (With 유승아)
아티스트
WELOVE
앨범
WELOVE LIVE II
발매일
1970.01.01

위러브(WELOVE) - 나의 시선을 악보
위러브(WELOVE) - 나의 시선을

[찬양 악보] 나의 시선을 - 위러브(WELOVE) Eb코드

나의 시선을.jpg
0.12MB

가사

나의 시선을 주께로 돌리고
잠잠히 주 행하신 일 기다리면서
내 주를 마주할 그 날 그 언젠가
나를 반겨주실 내 주님 품에 안기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