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악보/히즈윌 HisWill

[찬양 악보] 참된 예배자(Feat.김동욱,조서연,조성범,강지은)-히즈윌 Bb코드

by MUSIC IN 2023. 9. 20.
반응형

히즈윌(HisWill) - 참된 예배자 (Feat. 김동욱, 조서연, 조성범, 강지은)

 
참된 예배자 (Feat. 김동욱, 조서연, 조성범, 강지은)
아티스트
히즈윌 (HisWill)
앨범
Family Worship
발매일
1970.01.01

 

[찬양 악보] 참된 예배자 (Feat. 김동욱, 조서연, 조성범, 강지은) - 히즈윌(HisWill) Bb코드

반응형

히즈윌(HisWill) - 참된 예배자 (Feat. 김동욱, 조서연, 조성범, 강지은) 악보
히즈윌(HisWill) - 참된 예배자 (Feat. 김동욱, 조서연, 조성범, 강지은) 악보
참된 예배자.png
0.17MB

가사

하나님 세상을 두루 살피시사
진정한 예배를 받으시네
나는 주님 앞에 참된 예배자로
살아가기를 원해요


하나님 세상을 두루 살피시사
진정한 예배를 받으시네
나는 주님 앞에 참된 예배자로
살아가기를 원해요


주님이 기뻐 받으시는 예배
내 맘과 정성을 다해 드리는 예배
또 말로만 사랑 고백치 않고
내 삶으로 사랑을 나누는 예배


하나님 세상을 두루 살피실 때
나의 찬양을 기뻐 받아주세요
나는 주님 앞에 참된 예배자로
주님만 찬양 할래요


하나님 세상을 두루 살피시사
진정한 예배를 받으시네
나는 주님 앞에 참된 예배자로
살아가기를 원해요


주님이 기뻐 받으시는 예배
내 맘과 정성을 다해 드리는 예배
또 말로만 사랑 고백치 않고
내 삶으로 사랑을 나누는 예배


하나님 세상을 두루 살피실 때
나의 찬양을 기뻐 받아주세요
나는 주님 앞에 참된 예배자로
주님만 찬양 할래요


하나님 세상을 두루 살피실 때
나의 찬양을 기뻐 받아주세요
나는 주님 앞에 참된 예배자로
주님만 찬양 할래요
주님만 찬양 할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