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악보/히즈윌 HisWill

[찬양 악보] 하루를 시작할 때 (Feat. 김동욱) - 히즈윌(HisWill) C코드

by MUSIC IN 2023. 9. 18.
반응형

히즈윌(HisWill) - 하루를 시작할 때 (Feat. 김동욱)

 
하루를 시작할 때 (Feat. 김동욱)
아티스트
히즈윌 (HisWill)
앨범
믿음이 필요해
발매일
1970.01.01

 

[찬양 악보] 하루를 시작할 때 (Feat. 김동욱) - 히즈윌(HisWill) C코드

반응형

히즈윌(HisWill) - 하루를 시작할 때 (Feat. 김동욱) 악보
히즈윌(HisWill) - 하루를 시작할 때 (Feat. 김동욱) 악보
하루를 시작할 때.png
0.12MB

가사

하루를 시작할 때
어려움을 만날 때
말할 수 없는 고민도
주님께 물어요


주님 어디로 갈까요
주님 어떻게 할까요
주님 음성을 따라
나는 걸어가지요


순종의 걸음마다
평안이 깃들고
내가 생각지도 못한
주의 뜻 이뤄지니

지쳐있던 내 맘에
새 힘이 솟아나지요
순종의 기쁨을 누려요


하루를 시작할 때
어려움을 만날 때
말할 수 없는 고민도
주님께 물어요


주님 어디로 갈까요
주님 어떻게 할까요
주님 음성을 따라
나는 걸어가지요


순종의 걸음마다
평안이 깃들고
내가 생각지도 못한
주의 뜻 이뤄지니

지쳐있던 내 맘에
새 힘이 솟아나지요
순종의 기쁨을 누려요


순종의 걸음마다
평안이 깃들고
내가 생각지도 못한
주의 뜻 이뤄지니
지쳐있던 내 맘에
새 힘이 솟아나지요
순종의 기쁨을 누려요
순종의 기쁨을 누려요
순종의 기쁨을 누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