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악보/악보 모음

[찬양 악보] 나는 만족합니다 - 찬미워십(CHANMIWORSHIP) E코드

by MUSIC IN 2023. 9. 14.
반응형

찬미워십(CHANMIWORSHIP) - 나는 만족합니다

 
나는 만족합니다
아티스트
찬미워십
앨범
나는 만족합니다
발매일
1970.01.01

 

[찬양 악보] 나는 만족합니다 - 찬미워십(CHANMIWORSHIP) E코드

반응형

찬미워십(CHANMIWORSHIP) - 나는 만족합니다 악보
찬미워십(CHANMIWORSHIP) - 나는 만족합니다 악보
나는 만족합니다.jpg
0.46MB

가사

 

사람을 보며 세상을 볼 땐
만족함이 없었지만
주 하나님 그분을 볼 땐
나는 만족합니다


사람을 보며 세상을 볼 땐
만족함이 없었지만
주 하나님 그분을 볼 땐

나는 만족합니다


저기 빛나는 태양을 보라
또 저기 높이 서 있는 산을 보아라
천지 지으신 우리 여호와
나를 사랑하시나니
주 하나님 그분만으로
나는 만족합니다


사람을 보며 세상을 볼 땐
만족함이 없었지만
주 하나님 그분을 볼 땐
나는 만족합니다


사람을 보며 세상을 볼 땐
만족함이 없었지만
주 하나님 그분을 볼 땐
나는 만족합니다


저기 빛나는 태양을 보라
또 저기 높이 서 있는 산을 보아라
천지 지으신 우리 여호와
나를 사랑하시나니


저기 빛나는 태양을 보라
또 저기 높이 서 있는 산을 보아라
천지 지으신 우리 여호와
나를 사랑하시나니


주 하나님 그분만으로
나는 만족합니다
주 하나님 그분만으로
나는 만족합니다
나는 만족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