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

[찬양 악보]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C코드

by MUSIC IN 2023. 9. 13.
반응형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아티스트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앨범
한국인을 감동시킨 베스트 인기찬양 39(대한민국 최고의 은혜찬양 가수들의 최고의 곡만을 선정한 은혜로운 찬양)
발매일
1970.01.01

 

[찬양 악보]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C코드

반응형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악보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악보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jpg
0.52MB

가사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이름 높여 드립니다
주의 나라 찬양 속에 임하시니
능력의 주께 찬송하네


전능하신 하나님 찬양
언제나 동일하신 주
전능하신 하나님 찬양
영원히 다스리네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이름 높여 드립니다
주의 나라 찬양 속에 임하시니
능력의 주께 찬송하네


전능하신 하나님 찬양
언제나 동일하신 주
전능하신 하나님 찬양
영원히 다스리네


나 주의 이름 높이리
나 주의 이름 높이리
하늘 높이 올린 깃발처럼
주의 이름 높이리


전능하신 하나님 찬양
언제나 동일하신 주
전능하신 하나님 찬양
영원히 다스리네


전능하신 하나님 찬양
언제나 동일하신 주
전능하신 하나님 찬양
영원히 다스리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