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

[찬양 악보] 경배합니다 -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C코드

by MUSIC IN 2023. 9. 9.
반응형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경배합니다

 
경배합니다
아티스트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앨범
화요모임 4집
발매일
1970.01.01

 

[찬양 악보] 경배합니다 -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C코드

반응형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경배합니다 악보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경배합니다 악보
경배합니다.jpg
0.31MB

가사

경배합니다 오직 주만 높여
경배합니다 나의 삶을 드려

 

주 영광 앞에

머리 숙여 엎드립니다
선포해 존귀하신 주

난 오직 한 분 주님을 보네

나의 손 들고 주께 사랑해요

아버지 주님 필요해요
나의 목소리 높여 찬양해

주의 영광 나의 왕 주께

나의 손 들고 주께 사랑해요

아버지 주님 필요해요
나의 목소리 높여 찬양해

주의 영광 나의 왕 주께


나의 손 들고 주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