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

[찬양 악보] 전심으로 -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D코드

by MUSIC IN 2023. 9. 4.
반응형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전심으로 (주님 손에 맡겨 드리리)

 
전심으로
아티스트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앨범
Campus Worship (모두 승리하리) 4집
발매일
1970.01.01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전심으로 (주님 손에 맡겨 드리리) 악보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전심으로 (주님 손에 맡겨 드리리) 악보

[찬양 악보] 전심으로 -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D코드

반응형

전심으로.jpg
0.48MB

가사

주님 손에 맡겨드리리
나의 삶 주님께
주님 손이 나의 삶 붙드네
나 주의 것 영원히


내가 믿는 분 예수
내가 속한 분 예수
삶의 이유 되시네
내 노래 되시네
전심으로


주님 손에 맡겨드리리
나의 삶 주님께
주님 손이 나의 삶 붙드네
나 주의 것 영원히


내가 믿는 분 예수
내가 속한 분 예수
삶의 이유 되시네
내 노래 되시네
내가 믿는 분 예수
내가 속한 분 예수
삶의 이유 되시네
내 노래 되시네
전심으로


주와 함께 걸어가리라
모든 길은 주 신뢰해
주 뜻 안에 나 살아가리
주의 약속을 영원해


내가 믿는 분 예수
내가 속한 분 예수
삶의 이유 되시네
내 노래 되시네
내가 믿는 분 예수
내가 속한 분 예수
삶의 이유 되시네
내 노래 되시네
전심으로


경배하리 경배하리라
경배하리 경배하리라
경배하리 경배하리라

경배하리 경배하리라


내가 믿는 분 예수
내가 속한 분 예수
삶의 이유 되시네
내 노래 되시네
내가 믿는 분 예수
내가 속한 분 예수
삶의 이유 되시네
내 노래 되시네
전심으로


경배하리 경배하리라
경배하리 경배하리라
경배하리 경배하리라
경배하리 경배하리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