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

[찬양 악보] 나는 자유해 - 예수전도단 화요모임/캠퍼스워십 E코드

by MUSIC IN 2023. 8. 26.
반응형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나는 자유해

 
나는 자유해
아티스트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앨범
Campus Worship Vol.5 Wonderful Love & Miracle
발매일
1970.01.01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나는 자유해 악보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 나는 자유해 악보

[찬양 악보] 나는 자유해 - 예수전도단 화요모임(YWAM WORSHIP) E코드

반응형

나는 자유해.jpg
0.32MB

가사

내가 주 찬송하리
높고 영화로운 주
말과 적군을 이겼네

능치 못함 없으신
나를 구원하신주
그는 나의 하나님


기뻐하며 자유를 선포해
승리하신 주님께 외치세


내가 주 찬송하리
높고 영화로운 주
말과 적군을 이겼네
능치 못함 없으신
나를 구원하신주
그는 나의 하나님


기뻐하며 자유를 선포해
승리하신 주님께 외치세
기뻐하며 자유를 선포해
승리하신 주님께 외치세


나는 자유해 나는 기뻐해
주 안에서 나 뛰놀리
나는 자유해 나는 기뻐해
주 안에서 나 뛰놀리


나는 자유해 나는 기뻐해
주 안에서 나 뛰놀리
나는 자유해 나는 기뻐해
주 안에서 나 뛰놀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