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마커스워십 MARKERS

[찬양 악보] 하나님의 등불 - 마커스워십(MARKERS WORSHIP) A코드

by MUSIC IN 2023. 8. 16.
반응형

마커스워십(MARKERS WORSHIP) - 하나님의 등불 Still Here

마커스워십(MARKERS WORSHIP) - 하나님의 등불 Still Here 악보
마커스워십(MARKERS WORSHIP) - 하나님의 등불 Still Here 악보

[찬양 악보] 하나님의 등불 Still Here - 마커스워십(MARKERS WORSHIP) A코드

반응형

하나님의 등불.jpg
0.21MB

가사

긴 어둠 속에
영광의 빛 잃고
죄와 절망의 탄식
소리만 있네


주의 사랑은
여전히 날 기다리시며
날 부르시네
하나님은 나의
꺼지지 않는 등불이시니


주는 나의 빛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
주가 찾으시는 종이 되어
나는 주만 섬기리


주는 나의 힘 소망되시니
작은 자의 어둠 밝히시리
소망 잃어버린 이 땅 위에
주의 영광 비추리
주와 함께


긴 어둠 속에
영광의 빛 잃고
죄와 절망의 탄식

소리만 있네


주의 사랑은
여전히 날 기다리시며
날 부르시네
하나님은 나의
꺼지지 않는 등불이시니


주는 나의 빛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
주가 찾으시는 종이 되어
나는 주만 섬기리


주는 나의 힘 소망되시니
작은 자의 어둠 밝히시리
소망 잃어버린 이 땅 위에
주의 영광 비추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