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제이어스 J-US

[찬양 악보] 나의 왕 나의 주 - 제이어스(J-US) Bb코드

by MUSIC IN 2023. 7. 31.
반응형

제이어스(J-US) - 나의 왕 나의 주

제이어스(J-US) - 나의 왕 나의 주 악보
제이어스(J-US) - 나의 왕 나의 주 악보

[찬양 악보] 나의 왕 나의 주 - 제이어스(J-US) Bb코드

반응형

나의 왕 나의 주.jpg
0.26MB

가사

나의 왕 나의 주
내 삶은 주 안에 있네
나의 왕 나의 주
내 삶은 주를 높이네


주 찬양합니다 주 경배합니다
내 마음 다하여 주께


주 나의 친구되시고 내 영원한
기쁨 되시네 찬양해
주 나의 소망되시고 내 영원한
빛이 되시네 찬양해

 

나의 왕 나의 주
내 삶은 주 안에 있네
나의 왕 나의 주
내 삶은 주를 높이네


주 찬양합니다 주 경배합니다
내 마음 다하여 주께


주 나의 친구되시고 내 영원한
기쁨 되시네 찬양해
주 나의 소망되시고 내 영원한
빛이 되시네 찬양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