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

[찬양 악보] 주 나의 구원 (시편 27) -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A코드

by MUSIC IN 2023. 7. 19.
반응형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 주 나의 구원 (시편 27)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 주 나의 구원 (시편 27) 악보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 주 나의 구원 (시편 27) 악보

[찬양 악보] 주 나의 구원 (시편 27) -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A코드

반응형

주 나의 구원(시편 27).jpg
0.31MB

가사

주 나의 구원 능력이시니

누굴 두려워하리

수많은 군대가 날 둘러싸도

주 함께 계시니 두렴없네

 

나의 평생에 단 한가지 소원

여호와의 집에 거하면서

주의 아름다움 늘 바라보면서

나 더욱 주를 사모하는 것

 

내 영혼 주님만 간절히 원하네

내 영혼 주님만 간절히 원하네

내 영혼 주님만 간절히 원하네

내 영혼 주님만 간절히 원하네

 

주 이름 부를 때 응답하시고

내게 참 평안주시네

환난 가운데 나 있을 때도

주 함께 계시니 두렴없네

 

나의 평생에 단 한가지 소원

여호와의 집에 거하면서

주의 아름다움 늘 바라보면서

나 더욱 주를 사모하는 것

 

내 영혼 주님만 간절히 원하네

내 영혼 주님만 간절히 원하네

내 영혼 주님만 간절히 원하네

내 영혼 주님만 간절히 원하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