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M 악보/스캇브래너 레위지파 리바이츠 다윗의장막

[찬양 악보] 주 당신이 나의 전부입니다 - 스캇브래너, 레위지파 A코드

by MUSIC IN 2023. 6. 18.
반응형

스캇브래너(Scott Brenner), 레위지파 - 주 당신이 나의 전부입니다

 
주 당신이 나의 전부입니다
아티스트
스캇브래너, 레위지파
앨범
주 당신이 나의 전부입니다
발매일
1970.01.01

스캇브래너(Scott Brenner), 레위지파 - 주 당신이 나의 전부입니다 악보
스캇브래너(Scott Brenner), 레위지파 - 주 당신이 나의 전부입니다 악보

[찬양 악보] 주 당신이 나의 전부입니다 (Watching Over Me) - 스캇브래너, 레위지파 A코드

주 당신이 나의 전부입니다_Watching Over Me.png
0.66MB

가사

예수님 주의 사랑과 자비가
자유케 합니다 죄의 속박에서
주가 십자가를 지셨습니다 나를 위해


주 당신이 나의 전부입니다
항상 지켜 보호하시네

주 당신이 나의 전부입니다
항상 지켜 보호하시네


Hallelujah Hallelujah
Hallelujah Hallelujah


Hallelujah Where could I go

Hallelujah that You’re not there
Hallelujah Where could I hide
Hallelujah You’re everywhere
Hallelujah I’ll hide myself
Hallelujah Inside Your love
Hallelujah Your grace sustains me
Hallelujah You’re more than enough

 

Hallelujah Hallelujah
Hallelujah Hallelujah

주 어디에서나 함께 계시네
주님의 사랑은 신실해요
주 어디에서나 함께 계시네
주님의 사랑은 신실해요


예수님 주의 사랑과 자비가
자유케 합니다 죄의 속박에서
주가 십자가를 지셨습니다 나를 위해


You’re all I’ll ever need
I know You’re watching over me
You’re everywhere I go
This I know
You’re all I’ll ever need
I know You’re watching over me
You’re everywhere I go
This I know


주 당신이 나의 전부입니다
항상 지켜 보호하시네
주 당신이 나의 전부입니다
항상 지켜 보호하시네

예수님 주의 사랑과 자비가
자유케 합니다 죄의 속박에서
주가 십자가를 지셨습니다 나를 위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