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아이자야씩스티원 Isaiah6tyOne

[찬양 악보] 나를 가르치소서 - 아이자야씩스티원 G코드

by MUSIC IN 2023. 5. 23.
반응형

아이자야씩스티원(Isaiah6tyOne) - 나를 가르치소서

 
나를 가르치소서
아티스트
아이자야씩스티원(Isaiah6tyOne)
앨범
하나님 말씀으로
발매일
1970.01.01

아이자야씩스티원(Isaiah6tyOne) - 나를 가르치소서 악보
아이자야씩스티원(Isaiah6tyOne) - 나를 가르치소서 악보

[찬양 악보] 나를 가르치소서 - 아이자야씩스티원(Isaiah6tyOne) G코드

나를 가르치소서.png
0.53MB

가사

주님의 뜻 알기 원하니
주의 길을 내게 가르치소서
진리로 날 인도하시고
성령으로 나를 가르치소서


주의 성령은 선하신 분이니
나를 바른 길로 인도하소서
주의 말씀 앞에 순종하오니
기쁨으로 깨닫게 하소서


나의 하나님 주의 뜻을 행하도록
가르치소서 나의 구원자 되시니
내가 평생 주를 바라봅니다


주의 길을 가르치시며
진리 가운데 걸어가게 하소서
한결같은 마음 더하사
주의 이름 두려워하게 하소서


주의 성령은 선하신 분이니
나를 바른 길로 인도하소서
주의 말씀 앞에 순종하오니
기쁨으로 깨닫게 하소서


나의 하나님 주의 뜻을 행하도록
가르치소서 나의 구원자 되시니
내가 평생 주를 바라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