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팀 악보/아이자야씩스티원 Isaiah6tyOne

[찬양 악보] 주님만 사랑하리 & 전심으로 - 아이자야씩스티원 D코드

by MUSIC IN 2023. 5. 4.
반응형

아이자야씩스티원(Isaiah6tyOne) - 주님만 사랑하리 & 전심으로

아이자야씩스티원(Isaiah6tyOne) - 주님만 사랑하리 & 전심으로 악보
아이자야씩스티원(Isaiah6tyOne) - 주님만 사랑하리 & 전심으로 악보
아이자야씩스티원(Isaiah6tyOne) - 주님만 사랑하리 & 전심으로 악보
아이자야씩스티원(Isaiah6tyOne) - 주님만 사랑하리 & 전심으로 악보

[찬양 악보] 주님만 사랑하리 & 전심으로 - 아이자야씩스티원(Isaiah6tyOne) D코드

주님만 사랑하리+전심으로_1.png
0.11MB
주님만 사랑하리+전심으로_2.png
0.11MB

가사

주님만 주님만 주님만 사랑하리

나의 왕 나의 주님

주님 더욱 알기 원해

 

나 주님께 오직 주께 경배하네

거룩 거룩 존귀 존귀하신 주

사랑합니다

 

내가 믿는 분 예수

내가 속한 분 예수

삶의 이유되시네

내 노래되시네

 

내가 믿는 분 예수

내가 속한 분 예수

삶의 이유되시네

내 노래되시네 전심으로

 

반응형

댓글